[울산] ‘2016 웹진통신원사업‘ 제6기 다감이(통신원) 모집 안내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울산의 문화예술교육 가치를 찾아내고 함께 나눌 제6기 다감이를 모집한다. 다감이는 문화예술교육 매개자로서 울산의 문화예술교육 현장과 문화예술교육가, 활동가를 잇는 통신원을 일컫는 말이다.
문화예술교육분야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울산 시민 중 성실한 취재 태도와 기본 글쓰기 능력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총 6명(신규 3명, 기존 3명)의 다감이를 모집한다. 기존 지원은 1~5기 다감이 활동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신규 지원은 문화예술교육 관련 종사자, 통신원, 시민기자, 교지편집, 자유기고인 등의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활동기간은 2016년 5월부터 12월까지이며, 주요 활동 내용은 취재 제안 및 현장 취재, 원고 작성, 월 1회 오프라인 기획회의 참여, 센터 교육연수 2회 이상 참여, 웹진 발행 및 연말 통합본 발간 등이다. 다감이로 활동할 경우 위촉장을 수여하고, 다감이 기자증을 발급하며,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진행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원고 1건당 10만원 상당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접수는 2016년 4월 20일(수)까지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http://www.usarte.or.kr/) 공지사항에서 통신원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 문화예술교육 관련 글 등을 이메일(ulsanarte@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는 4월 27일(수)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2차 면접심사가 예정되어 있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4월 28일(목)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
  • – 문의 : 070-4268-9672 (경영지원팀 이슬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