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운영사업 ‘꿈틀꿈틀 아트슈타인:UF+O=울산의 미래를 열다’ 3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5년 9월 12일(토)부터 12월 12일(토)까지 총 12회차에 걸쳐 초등학교 5~6학년 및 청소년(만 10~11세) 25명을 대상으로 인문학, 음악, 조형미술, 디자인을 접해보는 프로그램이다.
‘UF+O’는 울산(ULSAN)과 미래(FUTURE)를 열다(OPEN)의 합성어로, 일상의 이야기를 과학과 예술을 통해 관찰하고, 뒤집어 보고, 상상해보며 산업공장의 자재를 이용하여 에코라이프에 맞는 설치미술로 재탄생시켜 미래 울산을 열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활동은 산업도시와 문화예술도시를 잇는 길을 판화작업을 통해 길 표현하기, 산업도구 카메라에 담기, 산업도구 지도 만들기, 산업용 자재(pvc 파이프, 볼트, 너트 등)로 놀기 등이 있으며, 12월 12일(토) ‘울산의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결과발표회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9월 11일(금)까지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usarte.or.kr/) ‘프로그램 신청하기’에서 신청하되, 첨부된 보호자 동의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ulsanarte@hanmail.net)로 보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 문의 : 052-245-4684 (울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토요문화학교 담당) ulsanarte@hanmail.net
- 아우름 ‘꿈틀꿈틀 아트슈타인(ART-STEIN)’ 3기 프로그램
- [신청 기간: ~9.11(금)]
- 참가신청하기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좋아요
0비밀번호 확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