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화예술교육을 아끼는 여러분. 문화예술교육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는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예비 문화예술교육 기획활동가를 위한 프로그램인 ‘컬처펍’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컬처펍의 펍(P.U.B.)은 Power – up – bridge를 의미합니다. 즉, ‘문화예술교육의 젊은 파워를 이끌어내는 다리’ 역할을 할 파릇파릇한 새싹들을 위한 활동 모임이지요. 작년 7월에서 9월까지 1기가 첫 문을 열었고, 올해에는 7, 8월 방학 동안 2기 학생들의 활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설명만으로는 어떤 성격의 활동이 이루어지는지 감이 잡히지 않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문조사, 인터뷰, 취재의 내용으로 구성된 10개의 키워드로 알아보는 컬처펍 2기의 모든 것입니다!

 


 

 

10개의 키워드로 알아보는 컬처펍! 유익한 내용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여기, 구체적인 컬처펍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오픈캐스트 ‘제 2기 컬처펍’입니다!

 

 
오픈캐스트를 통해 일목요연하게 다시 태어난 문화예술교육 아카데미 ‘컬처펍’!
여기, 컬처펍 오픈캐스트에서 확인하세요!

 

 

 
위의 prezi는 웹사이트에 최적화 되어있으므로 모바일에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iPad 사용자
http://prezi.com/ipad/ 에 접속해서 app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http://prezi.com/4zx4973ea_mf/ 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2. iPhone 사용자
prezi app(유료)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3. safari, chrome 사용자
플래시 플레이어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만 볼 수 있습니다.
 
 

 

글 | AA 리포터 _강우리

우리의 문화예술교육에 대해 모든 이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할 수 있기를. 열심히 뛰어다니며, 현장에서 고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