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은 아동‧청소년 및 그 가족이 참여 가능한 학교 밖 주말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함으로써 또래‧가족과 함께 문화예술 소양을 함양하고 소통할 수 있는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2018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교육운영단체(기관)’를 공모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프로그램은 ‘꿈다락 문화어울림’으로, 충남 도내 2개 지역 이상 문화예술교육 단체‧기관 간 협업을 통하여 지역 교류와 청소년 교류를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사업 기간은 2018년 6월부터 12월까지며, 토요일 주말 운영을 원칙으로 하되 학기 중, 방학 기간, 사업유형 및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탄력적 운영이 가능하다. 교육 대상은 아동·청소년 및 그 가족으로 전체 참여자의 10% 이상 취약계층을 모집해야 한다. 지원예산은 총 5,600만 원이며, 3개 단체 내외를 선정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충남 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기획이 가능한 문화예술기관‧단체이며, 선정 이후에는 박람회, 역량강화‧정산요령 워크숍(네트워킹), 컨설팅, 문화예술교육 성과공유회 등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지원방법은 공모신청서 등 신청서류를 5월 16일(수)까지 이메일(sook@ca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좋아요
0비밀번호 확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