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재단은 2019 창의예술교육연구소 생애전환 문화예술교육워크숍 <인생라운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생애전환기를 맞은 대상별(아동청소년, 청년, 신중년) 특성에 따른 문화예술교육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실제적인 교육콘텐츠 개발, 프로그램 설계를 위한 소통 워크숍이 진행된다.
빛고을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숍은 6월 5일(수) <생애전환 문화예술교육 ‘인생라운드#’>(정경운 전남대 문화전문대학원, 김월식 무늬만 커뮤니티)를 시작으로 6월 11일(화) <동네형이 필요해!>(양재혁 컬쳐커뮤니티 동네, 김혜일 문화공동체 아우름), 6월 18일(화) <너 요즘 어때?>(박도빈 문화예술커뮤니티 동네형, 홍동우 공장공장), 6월 25일(화) <눈이 부시게>(정민룡 북구문화의집, 고영직 문학평론가) 등 주제별로 진행된다.
워크숍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운영단체 기획자 및 강사진,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전 차시 출석자를 대상으로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참여 신청은 5월 31일(금)까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해당 링크를 통해서 하면 된다. 문의는 광주문화재단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062-670-5763,5765)로 하면 된다.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