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은 장애특성에 맞는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장애인들의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향유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2019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예술교육 사업’을 추진한다. 문화예술교육 단체가 도내 장애인 시설(이용시설, 작업장 등)로 찾아가 직접 장애인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무료)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한 장애인 시설 추천을 2월 22일(금)까지 받는다.
‘2019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예술교육 사업’은 문화예술교육단체가 장애인 시설로 찾아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 교육 대상은 도내 장애인(지체, 발달, 시청각, 지적 등)이며, 교육 장소는 도내 장애인 기관·시설이다. 2019년 4월부터 11월(8개월) 중에 3개월 이상, 10회 차시 이상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장애인 시설에서는 교육에 관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프로그램 운영 시 안전 등을 위한 지원 인력 1명 이상 배치가 필요하다.
시설 추천 접수는 2월 22일(금)까지이며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추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yhk86@cacf.or.kr)로 회신하면 된다. 문의는 충남문화재단 예술교육팀(041-630-2922)로 하면 된다.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기사가 좋았다면 눌러주세요!
좋아요
0비밀번호 확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