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르떼365 운영진입니다.
아르떼365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아르떼365를 통해 독자들의 생각과 뜻을 함께 공유하고, 나아가 독자들간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코너입니다.

 

매일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퀴즈를 풀수 있는 ‘오늘의 퀴즈’, 콘텐츠에 대한 독자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꾸준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주간단위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 발표됩니다.
 
지난 8월 2주(8월 05일~8월09일) 퀴즈 이벤트와 기사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8월 5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차*윤 010-****-2672 (3번: 지하철)
8월 6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시*숙 010-****-2846 (2번: 소통)
8월 7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이*흔 010-****-1961 (2번: 지역문화)
8월 8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성*연 010-****-3897 (1번: 마이크로티칭)
8월 9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최*호 010-****-7708 (3번: 무용/동작)

 

경품 : 기프티콘(CGV주말예매권(2인))

<소통의 월요일>
김*진 nug**ey@hanmail.net

정말 신기한데요? ㅎㅎ 선진국이기에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만약 우리나라에서 내가 책읽고있는모습을 타인이 찍어서 소셜네트워크에 게시한다면.. 언짢아 할수도있겠죠? ㅎㅎ 어쨋든 참신한 아이디어이고. 어떤 연령대가 어떠한 장르를 선호하고 어떤 도서가 인기있는지 어떻게 책을 구매할수있는지. 페이스북을 통해서 접근성을 쉽게했다는점에서 큰장점이 단점을 커버하는거같습니다~ 좋은 뉴스 즉 정보 감사합니다^_^

<깊이있는 화요일>
박*진 qh**ya@naver.com

꽃보다할배보면서 어떻게 저분들을 다모실수있는 프로그램이 생겼나싶었어요. 저희집에도 할아버지가 계시는데 예전에는 바빠서 얘기할기회가 없었는데 이제는 전화통화도 서로합니다 ^^ 중요한것은 마음을 여는기회가 생긴다면 세대차이도 줄어가는것 같아요.

<열린 수요일>
Kyooy**ng Kim ki***ooyoung@hotmail.com

문화산업의 문제점을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지역문화에서는 문화지원을 산업투자의 일환으로 여기고 있는 경향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근래 들어서 각 지자체에서 예술회관 등을 앞다투어 지으며 문화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 같았지만,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서울에서 인기리에 공연되었던 작품의 재탕, 삼탕으로 채워지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지자체 입장에서는 대중성이 인증된 작품을 올려서 입장수익과 호응을 얻어야겠지만, 그런 작품들로만 채워지고 있으니 지역문화의 수준을 낮추어보게 됩니다. 지역에서 자발적으로 만들어지는 특유의 문화가 생성되기 위해서는 말씀하신 것처럼 문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오래 준비하신 그 책이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하는 목요일>
가윤 sur**1282@hanmail.net

교육자로서 누군가를 가르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일이에요. 피드백을 통해 내 수업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보다 더 좋은 수업이 될수 있도록 노력한다면 훌륭한 교육자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세계 속 금요일>
S. John Lee 4u8**6@gmail.com

심리 치료라고 하면 전문가와 마주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만을 떠올리곤 했는데, 몸을 움직임으로 마음을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흥미로운 기사였어요. 특히 무용은 하는 것은 물론, 보는 것조차 왠지 어렵게 느껴지는 분야였는데, 스트레스 해소, 치매 예방, 심리치료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용하고 있군요.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를 통해 아이들은 물론 우리 어른들도 무용이라는 예술과 조금 더 친숙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퀴즈 이벤트의 경품은 적어주신 전화번호로 08월 13일 발송되며, 댓글 이벤트의 경품은 08월 16일에 일괄발송될 예정입니다.
기사 댓글 이벤트는 당첨자 분들은 이메일을 통해 당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응모 당시 적어주신 이메일주소와 함께
기프티콘을 받을 전화번호를 아르떼365 이메일(arte365@arte.or.kr )을 통해 알려주세요~
2013년 08월 16일 오전 7시까지 답변이 없으면 경품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점 꼭 지켜주세요.

 

※상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