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모든 경계에는 꽃이 핀다〉라는 주제로 수원 경기문화재단에서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결과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결과워크숍은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원사업과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운영기관•단체가 한 자리에 모여 각각의 운영사례를 공유하고 상호보완적인 교류 촉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단체 간 장르별•지역별 그룹매칭, 지원사업별 모니터링 및 컨설팅 전문위원 초청 등 소통과 협력을 확장하여 경기지역의 문화예술교육 현장에서 주목하는 가치를 발견하고 창조성을 발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함께 논의하기 위한 장이다.

 

이번 워크숍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지원사업별 정산워크숍’은 지원사업별로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한 경험단체의 정산사례발표, 사업정산안내로, 2부 ‘그룹별 엮음& 토의워크숍’은 지원사업별 소개, 주제토의 및 콘텐츠 구성 포럼, 전자책 활용 및 결과물 제작발표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운영프로그램을 종합한 포스터, 보고자료집, 교재 및 교구, 사진, 영상 등 경기문화예술교육의 다양한 현장 활동을 공유하는 ‘지원사업별 2013-2014 아카이브 <소소한 전시>’도 마련된다.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역특성화 결과워크숍 자세히 보기

문의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김미순 031-231-7259 / kongal@ggc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