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댓글 이벤트 당첨자

 

안녕하세요. 아르떼365 운영진입니다.
아르떼365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아르떼365를 통해 독자들의 생각과 뜻을 함께 공유하고, 나아가 독자들간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코너입니다.

 

매일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퀴즈를 풀수 있는 ‘오늘의 퀴즈’, 콘텐츠에 대한 독자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이벤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꾸준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주간단위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 발표됩니다.
 
지난 7월 4주(7월 22일~26일) 퀴즈 이벤트와 기사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22일 퀴즈 당첨자 이*은 010-****-2846 (3번: 니콜라스 닉슨)
23일 퀴즈 당첨자 박*호 010-****-5740 (2번: 에디슨)
24일 퀴즈 당첨자 김*연 010-****-1876 (1번: 우락부락)
25일 퀴즈 당첨자 김*지 010-****-2190 (3번: 꼼지락)
26일 퀴즈 당첨자 강*화 010-****-6953 (1번: Sm-ART Youth Project)

 

경품 : 기프티콘(CGV주말예매권(2인))

 

****ung Hwang pure***a@hanmail.net
<함께하는 목요일>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은 넉넉한 꼼지락 주말문화여행-
꼼지락 여행의 이름 뜻이 참 좋네요. 사실 어른들도 워낙에 텔레비전에 인터넷에 스마트폰으로 몸을 움직이는 범위가 최소한으로 줄어들고 있는데 어린이들도 다르지 않겠지요? 조금씩이라도 몸을 움직여서 어떤 활동을 한다는 자체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여행의 가치가 참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저도 조카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어져요~
 

주* joo***tyle@naver.com
<소통의 월요일>
-세월의 흐름을 사진에 담다-
저 알던 분이 가족사진을 2년마다 한번씩 찍었습니다. 결혼 기념일에 찍으셨는데, 부모님이 두분만 찍은 가족사진부터 첫째 둘째 셋째 까지 시간의 변화를 느꼈죠. 그리고 성장하는 모습이 보였고, 자식들이 결혼한 후 사위가 추가되고, 손자 손녀가 추가되었어요. 그런데 올해는 아버님이(몇해전 돌아가셨거든요.) 그 가족사진에서 빠지셨답니다. 가족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앨범과 그 앨범을 보며 추억할 수 있어 좋았는데… 여기 자매들도 멋진 추억을 남겨네요.
 

*랭 hk***85@nate.com
<깊이있는 화요일>
-삶은 여행-
어느순간 자신을 잃어버리고 소유하고 집착하는 것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게 당연시 되는 지금 이 순간, 온 카와라가 여행 속에서 모든 소유를 덜어내고 온전히 존재하는 자신에게 집중하는 순간이 마음에 끌리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 같아요. 많은 생각이 들게 하는 글입니다.
 

김*연 bb***ddol@naver.com
<소통의 월요일>
-메모로 엮어보는 일상-
몇일 전에 첫째가 아침에 사라져서 깜짝 놀랐지요. 잠결에 아이의 목소리를 듣긴 했는데 둘째가 캠프에서 입을 의상을 만드느라 새벽에야 자게 되어 조금 더 잔다는 게…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첫째를 찾다가 가방이 사라진 걸 보고 등하교알림문자를 확인했더니 등교를 했더군요. 그래도 말도 없이 가버리다니…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부자리 옆에 ‘엄마 아빠가 피곤하신 것 같아서 제가 준비물챙겨서 학교에 먼저 갈게요. 엄마, 아빠께 **보냄’이라고 메모가 있더군요. 하트그림에 사랑한다는 말만 쓰던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이 되니 이런 말을 남기고 홀연 학교로 갔는데 기특하기도 하고 한편으로 아침을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하기도 했어요. 남편은 감동이라고 하면서도 칭찬하면 사춘기 때 메모만 써놓고 나가버린다고 우리만 감동하자고 하더군요. ^^ 그래도 하교하고서는 적당히 기분 좋게 아침에 일에 대해 얘기했다는…
 

김* anim***rkim@naver.com
<함께하는 목요일>
-예술 vs 문화예술교육? 함께하는 예술이 문화예술교육이죠!-
오!!!랩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자신을 소개 할수도 내가 원하는거등 다양하게 이야기들을 만들어낼수도 있고 그것에 맞는 옷을 입혀주는거 장식을 하는 그림을 그려서 꾸며주고 그걸 영상으로 찍어주면~~애니,,영상,,랩등 다양하게 어울러지는 수업들이 나올수있네요,,,,굿입니다!!!!학생들이 진짜 좋아할 수업인듯합니다~~~

 

퀴즈 이벤트의 경품은 적어주신 전화번호로 7월 30일 발송되며, 댓글 이벤트의 경품은 08월 02일에 일괄발송될 예정입니다.
기사 댓글 이벤트는 당첨자 분들은 이메일을 통해 당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응모 당시 적어주신 이메일주소와 함께
기프티콘을 받을 전화번호를 아르떼365 이메일(arte365@arte.or.kr )을 통해 알려주세요~
2013년 08월 02일 오전 7시까지 답변이 없으면 경품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점 꼭 지켜주세요.

 

※상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