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노트
주제의 기획 의도와 방향을 공유하여 독자의 폭넓은 이해를 돕는 편집위원의 글을 제공합니다.
다시-봄, 학교, 교육, 그리고 예술
-
사람 2020.04.27
학교 안 예술가 작업장의 실험
-
리포트 2020.04.27
사회문제에 대응하고 미래사회에 대비하는 학교예술교육 활성화
-
아이
디어 2020.04.27맥락을 기억하고 해석하고 활용하기
-
이슈 2020.04.20
아이들의 목소리에서 답을 찾는다
-
현장 2020.04.20
‘스스로, 서로, 넘나들며’
배움의 원리가 작동한다 -
아이
디어 2020.04.20버려진 캐리어에서
세상을 품은 도서관으로 -
사람 2020.04.13
교사로부터, 번지고 물드는
예술적 경험 -
아이
디어 2020.04.13떨어져서 함께, 응원하고 연결하기
-
리포트 2020.04.13
중단 없는 배움을 위하여
-
이슈 2020.04.06
아이들에게 침윤의 시간을 허하라
-
아이
디어 2020.04.06배움의 시간을 잇는 매일의 자각
-
현장 2020.04.06
학교와 예술은
왜, 어떻게 만나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