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떼[365]는 독자분들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나누고 싶은 이야기, 감상평을 공개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독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웹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물 내 개인정보는 기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반복적 게시물은 통보 없이 삭제 됩니다.
※ 이 외 아르떼365의 독자 게시판 서비스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감소 : 나의 감성템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참여
Author
프로감성러
Date
2022-07-08 16:55
Views
208
제 일상 속 감성템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작가 일러스트 포스터
직장 근처에 위치한 독립서점에서 발견한 작품이에요 🙂 보자마자 '아 이거다!'했죠. 삭막했던 사무실 제 자리가 시티팝 느낌이 물씬 나는 감성 넘치는 공간이 되었어요! 그림 속 여자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멋진 그림이에요~ㅎㅎ 다른 독자분들도 자신의 책상에 그림 한 점 걸어놓음으로 일상 생활에 감성 한 스푼 추가해보세요^^

2.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 (미국) / https://bit.ly/3PuiA0z
제 인생 최고의 드라마인 '밴드 오브 브라더스(Band of Brothers)'를 소개합니다.
세계 2차대전 전문역사학자 스티븐 앰브로스의 소설 '밴드오브브라더스'를 원작으로, 세계 2차대전 당시 프랑스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 '이지(Easy)' 중대(제 101사단 506연대 2대대) 대원들의 활약을 담은 오랜시간에 걸친 인터뷰와 각종자료들로 제작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에요.
실화를 바탕으로한 이야기로 드라마가 주는 감동이 엄청나답니다! 가끔 휴머니즘과 감성을 잃어버릴 때면 찾아보는 드라마에요 ㅎㅎ
삶이란 무엇인지, 인간에게 자유의지란 어떤 의미인지 부여해주는 드라마로 강추합니다!

3. 휴대용 아로마 오일
스트레스에 시달려서 시니컬해지고 마음의 여유를 찾기 힘들어질때 손목과 목덜미에 이 휴대용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면 화~한 느낌과 함께 차분해진답니다.
일상 속 작은 쉼을 만들어주는 아로마 오일. 여러분들께도 추천할게요 🙂
Attachment : 1.-감성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