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떼[365]는 독자분들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나누고 싶은 이야기, 감상평을 공개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독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웹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물 내 개인정보는 기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반복적 게시물은 통보 없이 삭제 됩니다.
※ 이 외 아르떼365의 독자 게시판 서비스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의 감성템 3가지

이벤트참여
Author
조민정
Date
2022-07-12 16:04
Views
242
제 감성템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악- 다다다 2기 엔딩노래 '너에게'
작년 저는 재수를 했었습니다. 그때 너무 힘들어서 재수시작하기 전에 봤었던 만화영화 다다다에서 나오는 노래인 너에게라는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었어요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너에게 미안한 일도 너에게 속상한 일도 모두 다 별빛 꿈속에 담아두고 다시 시작할래"라는 부분입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 드라마는 요즘 채널ENA에서 박은빈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로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우영우라는 사람이 변호사가 되어 사람들을 변호해주는 휴먼법정드라마입니다. 우영우를 편견없이 바라보는 주변인물들의 마음이 따뜻하고 보기좋아서 본방송은 물론이고 재방송도 챙겨보고 있습니다.

인물- 부모님
저에게 있어 삶의 힘이 되는 인물을 꼽으라면 부모님입니다. 공부하기 싫을 때나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저를 지금까지 길러주신 부모님의 노고를 생각하면 힘이 납니다. 얼른 제가 사회에 나가 부모님께 용돈도 드리고 부모님 두분께서 놀러도 다니시면서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