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꼬마작곡가〉의 창시자인 뉴욕필하모닉의 존 딕(Jon Deak)과 수석강사 리차드 캐릭(Richard Carrick)이 함께하는 워크숍이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은 아동과 교육강사를 대상으로 각각 1회씩 열리며, 하루 동안 꼬마작곡가의 전 과정을 체험할 예정이다.

 

워크숍의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워크숍 1 〈꼬마작곡가〉 아동 워크숍
   일시: 2015년 2월 9일 월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장소: 국민책방 세미나홀 (서울 마포구 상수동 87-1)
   대상: 음악을 전공하지 않는, 혹은 음악/악기를 배워본 적 없는 만 10세~만 13세 아동 (12명)
   신청: 참가 신청하기

 

〉 워크숍 2 〈꼬마작곡가〉 교육강사 워크숍
   일시: 2015년 2월 10일 화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장소: 국민책방 세미나홀 (서울 마포구 상수동 87-1)
   대상: 꼬마작곡가 교육강사, 오케스트라 교육강사 및 관심자
   신청: 참가 신청하기

 

참가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선발자에 한해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단 본 프로젝트의 전 과정은 영상으로 기록, 향후 교육용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므로 촬영 및 결과물 공개에 부모님 동의가 가능한 아동과 동의한 신청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2월 8일에는 2015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꼬마작곡가〉 프로그램 운영기관 공모 전, 참여 희망기관의 사업 이해도 증진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에서는 뉴욕필요하모닉 관계자의 〈꼬마작곡가〉 프로그램 기본 컨셉 및 내용을 소개하고, 사업과 관련된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욕필하모닉과 함께하는 꼬마작곡가 워크숍 참여자 모집 자세히 보기 (참가 신청서 포함)

문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02-6209-5921~4 / audrey@arte.or.kr